효리네 민박집 박준형 와썹맨 민박집으로 변경된다는 소식이 놀랍습니다. JTBC의 인기 방송이었던 효리네 민박집은 제주도에서 함께 사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여유로운 삶과 일반 민박객과의 어울림으로 힐링 방송으로써 인기를 모았습니다.
효리네 민박 시즌 1 이후에도 그러했지만 시즌2까지 방영한 이후 방송 후 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게 되면서 사생활 보호가 되지 않고 실생활에 피해를 받아 결국 거주하던 제주도 소길리 집을 떠난 듯 합니다.
JTBC측은 효리네 민박집을 구입한 사람이 상업적으로 이용할 시 JTBC 이미지에도 문제가 될 것을 고려해서인지 14억 3천만원에 매입을 하였다고 합니다.
JTBC가 효리네 민박집을 인수, god 박준형의 웹예능 와썹맨 민박집으로 활용한다는 소식인데요. 박준형 와썹맨 민박집 신청 공고가 올라온 것을 보아 이효리 이상순 부분의 집이 팔린 것은 사실로 보입니다.
박준형 와썹맨은 유튜브 구독자가 현재 63만명인 JTBC 웹예능 방송입니다. JTBC 예능방송인 사서고생 스팬오프 프로그램으로 첫 영상이 2018년 6월 1일에 올라와 개설된지 약 2개월 정도 되었는데 구독자수가 엄청납니다.
▲ 최근 재미있게 본 왓썹맨 워터파크 방문 영상
박준형은 예상하기 어려운 언어 사용과 직설적인 돌직구를 하는 독특한 예능인으로 god 시절 이후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로수길 리뷰라던가 워터파크 방문 등 유튜브 예능 방식과 PPL 등이 적절히 섞인 유쾌한 방송입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일상생활 하는 듯이 방송하면서 광고를 대놓고 해서 더 웃긴것도 있습니다. JTBC 방송국에서 편집해서 그런지, 편집 센스도 상당하고, 영어 자막도 있어서 해외 시청자분에게도 접근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왓썹맨 영상을 보면, 일반 시민과도 빠르게 친해지고 자연스럽게 섞이는 핵인싸인 god 박준형 왓썹맨 민박집 역시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효리네 민박집 박준형 와썹맨 민박집 차이는 아무래도 호스트의 성향차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색을 즐기는 이효리와 달리 박준형은 시종일관 밝고 시끄러운 사람입니다.
해외에서 거주해서 그런지 한국말이 서툰부분도 있어서 중간 중간 인터뷰가 종료가 되거나 하기도 합니다. 평균 조회수가 70만이 넘는 것을 보니 파급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왓썹맨을 보고 있으면, 짧은 영상이지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웃으면서 유쾌하게 볼 수 있어서 킬링타임에 제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핫한 것이 무엇인지 찾아다니면서 촬영중인 와썹맨 구독자 50만명 돌파 이벤트로 진행되는 효리네 민박집 박준형 민박집 개조편! 왓썹맨 민박 in 제주도 촬영 참여자를 모집중입니다. 왓썹맨 신청 기간은 8월 3일부터 8월 12일까지로 4명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촬영은 9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이 될 것으로, 와썹맨 민박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왓썹맨 공식 계정에서 [커뮤니티]에서 50만 구독자 돌파 기념 이벤트 참여 신청을 받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참여하여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