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후속 드라마로 MBC 수목 드라마 시간의 티저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소녀시대 서현의 연기자 변신, 배우 김정현 주연의 드라마 시간 티저가 주목받는 이유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설정, 그리고 영상미, 주연 배우인 서현 김정현의 캐미스트리가 예상보다 더 잘 어울리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욱이, 드라마 시간 작가는 최호철 작가로 극본 공모전 수상 경력이 있고, 시나리오 최우수상 등을 받기도 한 기대되는 작가가 집필하고 있어서 스토리도 탄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호철 작가와 유보라 작가와 집필한 비밀의 시청률은 18%로 상대작이 김은숙 작가 작품이었다는 점에서 필력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시간 인물관계도, 로맨스 소설같은 설정
기획의도를 살펴보니,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주어진 시간의 소중함에 대한 드라마로 보여집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주어져있지만, 모두 같은 가치로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남자에겐 시간은 지루하기만 한 존재일 수도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살인사건에 휘말린 남자는 시간에 갇혀버린 한 여자를 만나고 마음이 흔들리게 됩니다. 자신 때문에 그렇게 되었을지 모르겠다는 죄책감에 여자의 주변을 맴돌며 그녀와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 어떻게 보면 진부할 수 있지만 낭만적인 소재가 아닐까 싶네요.
먹고 사는 것이 빠듯한 흙수저 여자, 6년간 만난 남자친구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하루하루 성실히 살아갔지만 절망에 빠지게 된 여자와의 만남 그 두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치유할 수 있을까요?
천수호(김정현)
국내 재계 서열 5위 안에 드는 W그룹 총수 아들이자 상무의사, 레스토랑 트레비앙의 대표. 괜찮은 외모까지 완벽해보이지만 첩의 아들이라는 꼬리표에 매너와 예의보단 까칠한 성격을 지닌 삐뚤어진 인물.
어린 시절 어머니 죽음, 배다른 형제와 아버지 등 가족에게 냉대를 받던 살얼음판인 재벌가에서 버틴 천수호는 태양 그룹 외동딸 채아와 약혼 사이. 어머니도, 외가도 없던 천수호에게 선택권은 없었다.
설지현(서현)
백화점 주차 안내요원으로 일하는 설지현은 프렌치 셰프 지망생으로, 빼어난 외모의 소녀가장. 생존력과 사회성을 장착한 긍정적인 사람이면서 불의는 못참는 의리녀이다. 대학을 중퇴하여 짧은 학벌에도 없는 자격증이 없을 정도로 자격증도 따고, 동생 뒷바라지까지 흙수저 인생이지만 남자친구인 민석과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사람
은채아(황승언)
27세의 그녀는 태양그룹 총수의 외동딸로 태양그룹 본부장이다. 쿨한 성격이지만 한번도 져본적도 뺏겨본적이 없던 그녀는 탈출구와 같은 존재로 천수호를 선택한다. 자신에게 무심한 천수호를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겠다고.
드라마 시간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니, 죽고 싶은 두 남녀가 만나 사랑을 하는 격정멜로로 불운한 착한 여자 주인공과 까칠한 성격의 남자 주인공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보입니다. 티저에서 공개된 장면이 '죽기로 결심했으면 죽고, 내가 같이 죽어줄게'라는 절절한 대사가 있던 것으로 보아 두 남녀 주인공 사연이 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MBC 수목드라마 시간과 동시간대 방송되어 경쟁할 방송은 당신의 하우스헬퍼, 친애하는 판사님께와 같이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동일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윤시윤, 이유영 주연의 드라마로 법정물입니다.
서현, 김정현 주연의 드라마 시간 방영예정일은 2018년 7월 25일로 결정적인 매 순간마다 저마다 다른 선택을 하여 엮기는 네 남녀의 이야기로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적용되는 유한한 시간 속에서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기대가 됩니다.